성공 스토리
안녕하세요. 저는 한 번의 재수 끝에 국민대학교 스포츠 교육과에 21학번으로 입학하게 된 임상준입니다. 저는 대학에 큰 욕심이 없었기 때문에 공부는 항상 뒷전이었고 학교 성적은 당연히 하위권이었습니다. 그러던 중 부모님께서 체대 입시를 준비해보는 게 어떻겠냐고 권유하셨고 게이트에 오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때까지도 대학에 붙으면 좋고 아니면 말고라는 마음으로 임했습니다. 이런 마음가짐과 평소 부족했던 공부량으로 인해 결국 수능에서 굉장히 낮은 성적을 받은 채로 시즌특강운동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시즌을 하며 어떻게든 저를 대학에 보내주기 위해 제 성적과 실기 능력을 하나하나 분석해가시며 상담해 주신 선생님과 정말 열정적으로 지도해 주시는 선생님들을 보며 대학에 대해 안일하게 생각했던 저 스스로 반성도 많이 하게 되고 대학에 대한 욕심도 생겨났습니다.
그렇게 전 1년만 더 열심히 준비해서 꼭 대학에 붙자는 결심을 할 수 있었고 덕분에 저는 올해 국민대학교와 숭실대학교에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국어와 영어공부만 확실히 하면 대학에 갈 수 있도록 계획해주신 덕분에 철저한 준비를 할 수 있었다고 생각됩니다. 체대 입시를 고민하는 분이 있다면 저의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무조건 게이트를 선택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게이트의 좋은 시설, 전문성, 방대한 양의 대입 관련 데이터는 물론이고 무엇보다 선생님들의 열정과 이를 통한 자극이 제가 그랬던 것처럼 여러분들도 합격할 수 있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정확한 입시분석을 통해 대학 선택을 도와주신 한범석선생님, 실기 강화와 심리적으로 힘들 때 격려와 질타를 통해 저를 이끌어주신 이성규, 김찬호, 이창수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게이트 모든 선생님들께 이 영광을 돌리고 싶습니다.